“피어스카운티 비지니스 활성화 그랜트 신청”...6월30일까지

“피어스카운티 비지니스 활성화 그랜트 신청”...6월30일까지

시애틀조아 0 59

“피어스카운티 비지니스 활성화 그랜트 신청을”...6월30일까지

5,000~1만달러 서비스 및 리모델링 지원


KWA대한부인회(이사장 박명래ㆍ사무총장 이승영)가 피어스카운티 경제개발국과 함께 계속 시행중인 ‘피어스 카운티 비즈니스 활성화’(Pierce County Business Accelerator) 그랜트 신청을 오는 6월30일까지 다시 오픈했다. KWA는 피어스카운티 내비게이터로 이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피어스 카운티내 소상공인들이나 창업자들에게 기술 혁신과 기회의 부여, 부의 창출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매주 2시간씩 6주 동안 교육 훈련을 받은 후에 지원금을 지급한다. 신청이 수락되면 교육 프로그램에 참석해야 되며, 한인들이 많이 선정됐을 경우 한국어로도 수업이 진행된다.

6주간 교육을 마친 후에 신청업체는 5,000달러까지의 전문서비스 지원금과 1만 달러까지의 리모델 또는 장비 설치비의 매칭 그랜트, 월 500달러씩의 렌트지원금을 1년간 받을 수 있다.


KWA이승영 사무총장은“코비드 사태 이후 아직도 많은 소상공인들이 연간 총수익 10만 달러에서 15만달러 선을 넘어서지 못하고 계셔서 너무 놀랬다”면서 “이번 지원금이 종잣돈이 돼 비즈니스 회복의 기회가 되시기 바라며, 많은 분들이 주저하지 마시고 신청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청 자격은 피어스 카운티에 사업장을 갖고 있고, 2021년도 연간 매출이 32만 5,000달러 미만의 소상공인이나 창업업체 소유주이면 된다.

이미 이 그랜트를 받았던 분이나 가족은 신청할 수 없다. 그러나 전에 신청했으나 선정되지 못했을 경우 다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을 위해서는 영문으로 된 간단한 개인이력서와 3명의 추천서, 2021년과 2022년도의 순이익(Profit & Loss) 세금보고 자료, 그리고 UBI 번호가 필요하다.


신청하실 분은 KWA 홍성우 내비게이터(253-549-8086)에서 연락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그랜트에 대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pcba.biz/)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시애틀조아 최신글